즐겨찾기+ 최종편집:2016-09-07 오전 08:57: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정치 일반

제7대 성주군의회 출범,전반기 의장에 이성재 의원 선출

-“열린의정, 행복성주”시대를 여는데 앞장서 의장 이성재, 부의장 백철현 선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04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성주군의회는 지난 6. 4 지방선거에서 주민의 심부름꾼으로 8명의 의원이 당선되어 7. 1일 공식적인 의정활동에 돌입했다.

7. 4일 전반기 2년을 이끌어갈 의장단 구성을 위한 제198회 성주군의회 임시회를 개최하여 의장에 이성재 의원이, 부의장에 백철현 의원이 선출되었다.

이날 이성재 의장을 비롯한 전의원은 의원 선서에서 주민의 손과 발이 되겠다고 다짐하였다.

ⓒ CBN 뉴스
이성재 의장은 개원사를 통해 열린의정 행복한 성주, 건강하고 안전한 지역사회, 집행부에 대한 견제와 감시 기능 강화, 성주의 미래 성장 동력발굴, 의원 개개인의 전문성 강화에 목표를 두고 성주군의회를 운영해 나가겠다는 의정 운영 방향을 제시하였다.

특히, 의원 각자의 전문성 강화, 적극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고와 혁신등을 통해 지방자치 역량을 높여 나가고 “열린의정, 행복성주” 시대를 활짝 여는데 최대의 역점을 두겠다고 밝혔다.

또한 성주군수(김항곤)는 제7대 성주군의회 출범을 축하하면서 “성주군의 미래 모습을 바꿀 세계 생명문화의 수도, 성주(Mecca of Life Culture, Seongju)의 청사진을 제시하면서 의회의 협조를 구한다”고 하였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성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