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6-09-07 오전 08:57: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성주군, 지역사회의 화합과 건강한 환경지킴이 '녹우리'

-월항에서 녹우리 1호 한솔농장 탄생-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5월 26일
↑↑ 지역의 환경지킴이-녹우리, 월항에서 녹우리 1호 한솔농장 탄생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지역사회의 화합과 건강한 환경 지킴이로 활동하고 있는 관내 환경단체 녹우리(회장 배재억)는 지난 22일 월항면 장산1리 김규식씨 농장에서 회비 500만원을 지원하여 노후화된 작업장 철거하고 새로운 작업장을 설치하여 녹우리 1호 한솔농장을 탄생시켰다.

이번 행사는 녹우리 회원과 월항면의 협조로 클린성주만들기 사업에 대한 관내 환경단체로서 그 책임을 다함은 물론 현장에서 지역주민에게 도움이 되는 활동을 추진하고자 계획하였다.

한편 녹우리는 개인 및 법인 사업대표, 상업 및 농업인, 시민·환경단체, 관계 공무원 등 각계각층이 참여하는 22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환경정화활동 및 캠페인, 환경 의식 제고를 위하여 다양한 환경보전 실천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배재억 녹우리 회장은 “환경보호! 결코 어렵지 않다. 나의 작은 실천이 바로 환경을 지키는 시작이다. 생활 속에 클린성주만 실천된다면 우리 모두가 바로 환경지킴이가 될 수 있기에 많은 분이 동참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근서 월항면장은 “환경단체로서의 녹우리 활동에 전 회원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클린성주사업이 생활 속에 잘 정착될 수 있도록 회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5년 05월 26일
- Copyrights ⓒCBN뉴스 - 성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