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6-09-07 오전 08:57: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사회일반

성주군'월항면 환경지도자회'문화마을!클린꽃밭 조성!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04일
성주군 월항면 환경지도자협의회(회장 전하수)에서는 11월 4일(화) 이른 아침에 월항면 안포5리 문화마을입구에 클린 꽃밭을 조성하였다.

안포5리 문화마을은 아름답고 예쁜 집들이 옹기종기 모인 전원주택 단지로 내방객들이 자주 찾는 월항면의 명소이다.

문화마을은 선남에서 초전까지 군도4호선이 지나가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 도로를 이용하는 이용객들이 각종 쓰레기 및 폐기물을 문화마을 앞 공터에 무단투기하여 쓰레기장을 방불케 하는 등 문화마을 주민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었다.

이에 월항면 환경지도자협의회에서 메리골드 및 사루비아 600여 포기를 항아리 화분에 식재하여 클린 꽃밭을 조성함으로서 문화마을 주민들 및 내방객들에게 쾌적하고 깨끗한 마을 분위기를 조성하였다.
ⓒ CBN 뉴스

환경지도자협의회장(회장 전하수)는 “이렇게 아름다운 마을에는 쓰레기 더미보다 클린꽃밭이 더 어울리지 않는냐! 우리의 작은 실천이 마을의 본모습을 찾아 준거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월항면장(면장 이근서)은 “환경지도자 여러분의 노력 덕분에 월항면이 많이 바뀌는 모습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클린성주의 으뜸가는 면이 되도록 잘 부탁드리고 더불어 새주소 정착에도 면과 합심하여 주민홍보활동에 적극 참여해준 점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11월 04일
- Copyrights ⓒCBN뉴스 - 성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