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6-09-07 오전 08:57: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성주군,㈜알알이푸드 윤지영 대표이사 미국 IVLP 참가

-성주군의 자랑스러운 여성기업인!!-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5일
↑↑ 알알이푸드윤지영대표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성주군 초전면에 위치하고 있는 ㈜알알이푸드의 대표 윤지영(36세)씨가 미국 국무성 IVLP(International Visitors Leadership Program, 세계 지도자 초청프로그램)에 공식 초청돼 참가한다.

윤지영대표가 설립한 ㈜알알이푸드는 장류를 생산하는 기업으로 2009년 창립 이래, 꾸준한 기술개발과 동시에 타 기업과의 협력을 통한 기업 간 상생에 일조하고 있으며, 매출액의 일부와 생산품을 여러 장애인단체에 기부하는 등 사회공헌과 지역발전에 앞장서고 있는 우수한 업체이다.

성주군 기업인이 미국 국무성 IVLP에 초청자로 참가할 수 있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소요경비는 전액 미국 국무성이 지원한다.

IVLP는 미국 국무성이 지난 70여 년간 각국의 미래지도자를 선정해 미국의 지방자치시스템을 소개하고 의견을 교환하는 초청프로그램으로 전직 대통령이나 국회의원들이 주요 참가자로 선정됐다.

윤지영 대표는 “아직 많이 부족한 저에게 이런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며, 한국의 대표로 한국과 성주를 널리 알리고 많은 것을 배워오겠다.”며 “이번 기회가 한 기업의 대표이자 군민의 한사람으로서 군의 발전과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8월 05일
- Copyrights ⓒCBN뉴스 - 성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