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최종편집:2016-09-07 오전 08:57:52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뉴스 > 경제 일반

성주군,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 설립 추진위원회 개최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23일
ⓒ CBN 뉴스
[이재영 기자]= 성주군(군수 김항곤)은 성주일반산업단지의 효율적 관리와 입주기업체의 복리증진을 위해 가칭『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설립을 위한 추진위원회를 7월 23일(수) 14시 성주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하였다.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 설립을 위한 추진위원회는 추진위원 13명 내외로 구성되어 위원중에서 위원장 1명이 선출되며, 향후 관리공단이 설립되면 성주일반 산업단지내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유지관리 및 쾌적한 환경조성, 기업간 상호협력 및 균형발전을 위해 노력을 하게 된다.

ⓒ CBN 뉴스
추진위원장으로 선출된 OOO대표이사는 “성주일반산업단지의 발전을 위해 막중한 일을 맡겨준 만큼 최선을 다해 입주기업의 편의를 도모하고 기업들과 합심하고 공단설립을 신속히 추진하여 성주일반산업단지가 조속히 안정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화식 부군수는 성주산업단지관리공단 설립의 필요성을 강조하며,우리지역 산업단지의 가치를 더 높이고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어 입주기업들과 지역경제가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현재 성주일반산업단지는 분양업체 53개 기업체 중 45개사가 건축허가를 받고 36개사가 준공 및 가동중에 있다. 또한, 성주읍 학산·금산리 일원에 조성중인 성주2일반산업단지는 순조롭게 조성중에 있으며, 조성이 완료되면 성주일반산업단지와 더불어 약55만평의 대규모 산업단지가 탄생하여 인구증가, 고용창출 및 안정적인 세수확보로 지역경제활성화 뿐만 아니라, 도.농복합형 자족도시로의 면모를 갖추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재영 기자 / youngl5566@naver.com입력 : 2014년 07월 23일
- Copyrights ⓒCBN뉴스 - 성주.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